theqoo

나덬 조금 이상한 덕질중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3

망태기에 담은 배우 4-5명 되서 배우들의 다른작품들도 이것저것 다 찍먹해보거든?

거창하게 덕질은 안하고 그냥 사진 보고 갤러리에 한두장씩 저장하고 이정도?

 

 

근데 이상하게 유독 딱 한명 내가 재밌게 본 드라마 외 다른 작품과 예능 광고 개인sns등 아무것도 못보는중ㅋㅋㅋ

기사도 안보고 검색도 일절안해 ㅋㅋㅋ

필터링도 걸어놓음 미친 ㅋㅋㅋㅋ 일상생활 안궁금

 

심지어 드라마도 올해에 방송한 최근작도 아님 ㅋㅋㅋㅋㅋㅋ

(주어는 안깔건데 암튼 방영한지 1년이상 된 드라마임 대히트작도 아니고 그냥 쏘쏘정도)

 

 

 

내 인생드라 그런지 뭔가 환상을 깨고싶지 않나봄 ㅋㅋㅋㅋ

그냥 얘를 nn탕 하면서 계속 보고 싶거든 

 

곁눈으로 약간 바사삭 할 만한 뭔가를 보긴 했는데 그냥 조금 짜치는 정도지 범죄 아니라 걍 흐린눈.. 예

 

이건 아무래도 캐릭덕질인듯?ㅋㅋ

그냥 그사람은 한동안 내마음속에서 그 역할이어야만 함 다른건 싫다 이거에요 ㅋㅋㅋ

그 역할이 내눈엔 쥰내 멋있어서 걍 그배는 그사람으로만 존재 했으면 하는 이상한 마음이랄까

뭐 언젠가 또 다른 꽂히는게 생기면 잊혀지겠지 하고있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5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로사모닝🌹💜
    • 06:36
    • 조회 9
    • 잡담
    1
    • 우혜모닝🐱💚
    • 06:32
    • 조회 12
    • 잡담
    1
    • 순희모닝🧡
    • 06:30
    • 조회 12
    • 잡담
    2
    • 만의모닝🥔👑💜
    • 06:23
    • 조회 15
    • 잡담
    • 절요 여주 캐릭터는 내스타일 아닌데
    • 06:19
    • 조회 61
    • 잡담
    • 학모닝🎓❄️💙
    • 06:01
    • 조회 10
    • 잡담
    • 쌍궤모닝☀️🌙🚬
    • 05:31
    • 조회 20
    • 잡담
    1
    • 등위모닝💎
    • 05:00
    • 조회 21
    • 잡담
    3
    • 당모닝💜
    • 04:53
    • 조회 15
    • 잡담
    2
    • 숏폼드 란보x하전전
    • 02:22
    • 조회 220
    • 잡담
    1
    • 혹시 이가인지명 아빠 국생방화 왕이야,,,,?
    • 01:56
    • 조회 209
    • 잡담
    2
    • 막리 근데 남주분량얘기 왜 나오는지 알겠다
    • 01:56
    • 조회 485
    • 잡담
    • 치하 깟어 1화 시작한지 6분 됐는데
    • 01:48
    • 조회 258
    • 잡담
    1
    • 숏폼드 란보 계략황제로 나오는거 유튭에 다시 올라왔다
    • 01:26
    • 조회 309
    • 잡담
    • 오늘 본 숏폼드 이우림 × 동여월 현대극 따뜻하고 미소짓게되
    • 01:16
    • 조회 278
    • 잡담
    1
    • 야구골두 어디까지 왔을까
    • 00:56
    • 조회 185
    • 잡담
    3
    • 저일초과화 보정 너무 가볍다
    • 00:55
    • 조회 521
    • 잡담
    3
    • 귀란 소설 읽는 중인데 예고편보고(스포있을수도)
    • 00:37
    • 조회 303
    • 잡담
    4
    • 노욱효 라방해서 들어가봤는데
    • 00:27
    • 조회 988
    • 잡담
    7
    • 승뢰는 연기할 때 대사 높낮이를 진짜 잘 쓰는 것 같음
    • 00:25
    • 조회 437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