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배들이 딱히 더 힘들거란 생각은 안 하는데 걍 유량 배우는 아이돌? 수준이라 연기말고도 해야할게 많아보임 https://theqoo.net/china/425618474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01 그래서 행사 나가는 배우도 많고노래도 부르고 이것저것 다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