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서 스프레이 같은거 사와야겠어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문짝 찌그러진건 아예 교체 해야해?
- 18:03
- 조회 5
- 자동차
-
- 솔직히 차관리는 엔진오일만 한 5천~7천km내에서 갈아주면 50%는 성공이라고 봄
- 17:24
- 조회 58
- 자동차
-
- 차량등록 스티커 바꿧는데 기존거 죽어도 안떨어진다ㅠ
- 16:31
- 조회 59
- 자동차
-
- 내가 너무 귀여움
- 15:43
- 조회 184
- 자동차
-
- 세차 갔다가 수분 1kg 빠짐
- 14:50
- 조회 132
- 자동차
-
- 초보 붙이는거 쪽팔리다고 한달 붙였는데 곧 뗄거라는 말 듣고
- 13:32
- 조회 299
- 자동차
-
- 첫차로 중고 알아보는데 이 매물 어때보여?
- 13:10
- 조회 201
- 자동차
-
- 와...초보는 그냥 아는길, 편한길 다니는게 최고네...
- 12:36
- 조회 293
- 자동차
-
- 차 밑부분 이거 떨어져도 괜찮지???플라스틱?같은데
- 10:49
- 조회 282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베이지 시트보니까 그나마 덜답답해보이네ㅋㅋㅋㅋ
- 10:17
- 조회 297
- 자동차
-
- 아니 오토바이 주차를 가로로 해놓은넘은 또 첨보네..
- 10:14
- 조회 65
- 자동차
-
- 뒤에 핸드폰 보면서 주행하는 오토바이 계속 신경쓰여서 블박 다운받았는데
- 09:35
- 조회 179
- 자동차
-
- 드디어 기름값 좀 내리나보네
- 03:58
- 조회 523
- 자동차
-
- 차는 샀는데 관리할 거 생각하니 눈앞이 깜깜해.......
- 00:36
- 조회 337
- 자동차
-
- 이거 무슨 위반인지 알아?
- 00:20
- 조회 222
- 자동차
-
- 세차 고나리는 왜 하는거지
- 00:02
- 조회 250
- 자동차
-
- 꽉 채운 4개월 기다림의 끝...!!
- 06-27
- 조회 487
- 자동차
-
- 차 고민 진짜 머리 깨진다 니로vs셀토스vs아반떼
- 06-27
- 조회 230
- 자동차
-
- 왕왕왕초보 고속도로 괜찮을까?
- 06-27
- 조회 254
- 자동차
-
- 내가 좋아하던 현대 디자인
- 06-27
- 조회 384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