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동차 솔직히 차관리는 엔진오일만 한 5천~7천km내에서 갈아주면 50%는 성공이라고 봄
171 1
2026.06.28 17:24
171 1

거의 대부분 시내주행 출퇴근일거라 겁나 가혹조건일테니

 

엔진오일만 자주갈아줘도 뭐.. 차관리 50% 한거아닐까

 

세차나 그런거야 개인선택이고 성능에 영향끼치는거 아니니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06.27 28,8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항공/해운 3대 항공동맹 소속 회원사 리스트 22 18.08.23 51,1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924 자동차 차 계약하러 갈때 해야할거 4 19:13 114
43923 자동차 요새 네이버내비 잘 알려줘? 3 18:11 114
43922 자동차 문짝 찌그러진건 아예 교체 해야해? 4 18:03 99
» 자동차 솔직히 차관리는 엔진오일만 한 5천~7천km내에서 갈아주면 50%는 성공이라고 봄 1 17:24 171
43920 자동차 차량등록 스티커 바꿧는데 기존거 죽어도 안떨어진다ㅠ 16:31 84
43919 자동차 내가 너무 귀여움 5 15:43 281
43918 자동차 세차 갔다가 수분 1kg 빠짐 1 14:50 194
43917 자동차 초보 붙이는거 쪽팔리다고 한달 붙였는데 곧 뗄거라는 말 듣고 10 13:32 370
43916 자동차 첫차로 중고 알아보는데 이 매물 어때보여? 4 13:10 243
43915 자동차 와...초보는 그냥 아는길, 편한길 다니는게 최고네... 8 12:36 358
43914 자동차 차 밑부분 이거 떨어져도 괜찮지???플라스틱?같은데 2 10:49 315
43913 자동차 아반떼 풀체 베이지 시트보니까 그나마 덜답답해보이네ㅋㅋㅋㅋ 5 10:17 348
43912 자동차 아니 오토바이 주차를 가로로 해놓은넘은 또 첨보네.. 10:14 73
43911 자동차 뒤에 핸드폰 보면서 주행하는 오토바이 계속 신경쓰여서 블박 다운받았는데 1 09:35 196
43910 자동차 드디어 기름값 좀 내리나보네 12 03:58 571
43909 자동차 차는 샀는데 관리할 거 생각하니 눈앞이 깜깜해....... 5 00:36 360
43908 자동차 이거 무슨 위반인지 알아? 2 00:20 234
43907 자동차 세차 고나리는 왜 하는거지 1 00:02 265
43906 자동차 꽉 채운 4개월 기다림의 끝...!! 12 06.27 527
43905 자동차 차 고민 진짜 머리 깨진다 니로vs셀토스vs아반떼 5 06.27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