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운전하다가 주차된 차 2개를 내가 긁고 가는 사고 났거든 그래서 너무 깜짝 놀래서 비상깜빡이 키고 내린 후 상황 확인했는데 일단 뒤에차 차주분이 현장에 바로 계셔서 먼저 그분이랑 얘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였어 근데 거기가 차를 대기 어려운 곳이라서 일단은 어머니가 나랑 동승하셔서 현장에 계시고 나는 잠깐 반대편에 다시 주차를 해놓으려고 차를 이동해서 다시 현장으로 왔어 근데 그사이에 내가 긁은 다른차 한대가 사라진거야 긁힌줄 모르고 가신것같아 그래서 일단 현장에 있는 다른 차주분이랑 얘기를 먼저 하고 번호 교환하고 서로 각자 이동했어 그 후에 다른차 번호를 알아낼수가 없어서 내가 경찰서에 신고를 했어 그리고 경찰관님이 내쪽으로 오셨고 마침 사고 접수가 된게 있어서 서고현장으로 같이 이동을 했어 그러고 그분 만났고 각자 보험접수 했고 헤어졌거든? 근데 그 후에 상대방이 나한테 경찰에 신고한 이력을 자지가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고 서류 떼서 보여달라는거야 그래서 내가 알겠다고 했고 신고 후 문자받은 사건번호 있는 문자ㅜ캡처해서 문자 보낸 후 전화가 오길래 문자로 이거 보냈고 보셨냐 계속 의심을 하는 상황이니 나도 당황스럽다 그렇게 말했는데 화를 엄청 내면서 자기가 참고 있다는둥 뺑소니로 신고할거 자기가 확인만하고 넘어가겠다는데 왜 말을 그렇게 하냐느둥 자기가 교사인데부터 시작해서 나를 가르치는?식으로 얘기하면서 화를 내고 소리지르는거야ㅠ 그래서 다 듣고 제가 성급했다 죄송하다는 사과 드렸는데 하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맘이 속상하고 우울한거야… 일단 오늘 민원실 가서 서류 떼서 팩스로 보내기로한 상황이야 더이상 얘기하고 싶지ㅜ않은데 전화 오면 안 받고 문자로만 말씀하라고 해도 될까? 또 자기 기분 나쁘다고 나 경찰에 뺑소니로 신고하겠다고 할듯
자동차 나 자동차 사고 냈는데 상황 봐주라 ㅠㅠ
13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