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제네시스.............. 죄송하다하고 보험처리 하기로 함 우울하다ㅜㅠㅜㅠㅜ 좀 더 나가서 차 뺄걸 왜 거기서 뺐을까 그나마 회사차라 다행인가 다음부터 더 더 조심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