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쯤 고척돔 갈 일 있어서 부산에서 자차 가져가고 싶은데 주차는 근처 주차장에 하려고 하거든 거기 잘못 들어가면 도로에 갇힌다고해서ㅠㅠㅠ
자동차 혹시 토요일에 고척돔 근처 차 많이 막혀?
6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8월쯤 고척돔 갈 일 있어서 부산에서 자차 가져가고 싶은데 주차는 근처 주차장에 하려고 하거든 거기 잘못 들어가면 도로에 갇힌다고해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