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매번 신호없는 신호등 흰색 실선에서 일시정지 하고 확인하고 가는게 맞겠지만
한국에서 그랬다간 하루종일 클락션빔 맞고 내 정신만 초췌해질게 뻔함
시야라도 확보되게 신호등 앞뒤로 차 2~3대 분량 정도는 빡세게 잡아갔으면 좋겠다
앞에 사람있어서 멈춰도 뒤에서 일단 빵 갈기는 경우도 많더라 ㅅㅂ.. 어쩌라고
솔직히 매번 신호없는 신호등 흰색 실선에서 일시정지 하고 확인하고 가는게 맞겠지만
한국에서 그랬다간 하루종일 클락션빔 맞고 내 정신만 초췌해질게 뻔함
시야라도 확보되게 신호등 앞뒤로 차 2~3대 분량 정도는 빡세게 잡아갔으면 좋겠다
앞에 사람있어서 멈춰도 뒤에서 일단 빵 갈기는 경우도 많더라 ㅅㅂ.. 어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