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컨 애를 써도 시내에선 8넘기가 힘드네 7.x... 국도 뛰니까 10.6 정도로 올라오고(계기판이라 이것도 뻥일 확률O)
그랜저 하이브리드 수리맡기고 받은건데 무서워서 못타고 다닐거같아 ㄷㄷㄷ 길에 다니는 제네시스들이 진짜 다 개갑부로 보이기시작함
3500cc 갱장하네,,,,
발컨 애를 써도 시내에선 8넘기가 힘드네 7.x... 국도 뛰니까 10.6 정도로 올라오고(계기판이라 이것도 뻥일 확률O)
그랜저 하이브리드 수리맡기고 받은건데 무서워서 못타고 다닐거같아 ㄷㄷㄷ 길에 다니는 제네시스들이 진짜 다 개갑부로 보이기시작함
3500cc 갱장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