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토 가나에 고백
내딸을 죽인사람이 우리반에 있다 이대사만 유명해서 알고 뭔내용인지는 모르고 도서전갔다가 리커버판 표지 예쁘길래 샀는데ㅋㅋㅋㅋㅋㄱㄱㄲㅋㅋ우유가 맞긴한데 고것이,,,,,,ㅎ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진짜 재밌다 좋은의미로 등장인물들이 모두 일본스러워서 재밌었음ㅋㅋㅋㅋㅋ
내딸을 죽인사람이 우리반에 있다 이대사만 유명해서 알고 뭔내용인지는 모르고 도서전갔다가 리커버판 표지 예쁘길래 샀는데ㅋㅋㅋㅋㅋㄱㄱㄲㅋㅋ우유가 맞긴한데 고것이,,,,,,ㅎ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진짜 재밌다 좋은의미로 등장인물들이 모두 일본스러워서 재밌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