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마S + 팔마 해서 출퇴근 하면서 팔마로 웹소 포타 자주 봤는데팔마 잃어버린 뒤에는 폰으로 종종 보는데 눈이 아프더라 ㅜㅜ바형이 편해서 팔마 들이려는데 괜찮을까아님 추천하는 리더기 있으면 추천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