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마2프로 화이트스팟 2개 있어서 보냈는데
역시나 본인들 기준치에 안 맞아서 다시 반송 보낸대
그런데 내가 단순히 딱 켜기만 하고 아~~~무 것도 안 만졌을 경우
미사용한 걸로 쳐서 “단순변심”으로 반품은 가능한데
팔마2프로가 해외배송이라 반품비가 12만원이 든댘ㅋㅋㅋㅋㅋㅋ ㅅㅂ
근데 나 팔마2프로가 너무너무 갖고 싶거든?
화이트스팟 하나는 사이드에 있어서 거의 안 보이고
하나는 조명 낮추면 잘 안 보이긴 하는데ㅠㅠ 반송 받아서 그냥 쓸까?
12만원 쓰고 단순변심으로 반송 보내기엔 멍청비용 같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