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연작소설인줄 모르고 그냥 도서관에서 제목이랑 표지보고 재밋어보여서 빌려온건데 넘 재밌어서 1권부터 읽는중.. 진짜 내스타일임 읽을 거 많아져서 너무조아 다읽어야지
잡담 미야베미유키 미시마야 시리즈 진짜 대존잼이다
1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첨에 연작소설인줄 모르고 그냥 도서관에서 제목이랑 표지보고 재밋어보여서 빌려온건데 넘 재밌어서 1권부터 읽는중.. 진짜 내스타일임 읽을 거 많아져서 너무조아 다읽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