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부스는 서점으로 시킬게요 ^_^.. 작은부스는 그자리에서 바로 결제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들이 영업해주고 와 감사합니다! ^^ 이런 거 보면 괜히 기분좋아졍,, 응원하는 마음으로 소비하고 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