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전 끝나고 바로 일정이 있어서 코엑스 우체국 가서 집으로 택배부쳤어!
어제 오후 12시 30분쯤 부쳤고 오늘 오전 경기남부 집에 도착함
코엑스 지하 몰 들어가서 우체국 표시 보고 계속 가다보면 식당가 지나서 나오더라.
6권 보내니까 사천원 정도 결제됨! 이번엔 좀 자제해서 샀는데 앞으로도 도서전에서 10권 정도 사게 되면 택배 보낼까봐 너무 편했다!!
도서전 끝나고 바로 일정이 있어서 코엑스 우체국 가서 집으로 택배부쳤어!
어제 오후 12시 30분쯤 부쳤고 오늘 오전 경기남부 집에 도착함
코엑스 지하 몰 들어가서 우체국 표시 보고 계속 가다보면 식당가 지나서 나오더라.
6권 보내니까 사천원 정도 결제됨! 이번엔 좀 자제해서 샀는데 앞으로도 도서전에서 10권 정도 사게 되면 택배 보낼까봐 너무 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