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서는 아 사람 너무 많아 ㅠ 힘들어 ㅠㅠ목말라ㅠㅠ 내년엔 안올래 ㅠㅠ
집에 가서는 습.. 이 책 살 걸 그랬나..? 습.. 부스 다 본 거 같은데도 왜 아쉽지? 습..이거 왜 못 봤지?
아쉬움 MAX 상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절대 안와!! 에서 내년엔 이틀을 예매해야겠군.. 으로 바뀜ㅋㅋㅋㅋㅋㅋ
들어가서는 아 사람 너무 많아 ㅠ 힘들어 ㅠㅠ목말라ㅠㅠ 내년엔 안올래 ㅠㅠ
집에 가서는 습.. 이 책 살 걸 그랬나..? 습.. 부스 다 본 거 같은데도 왜 아쉽지? 습..이거 왜 못 봤지?
아쉬움 MAX 상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절대 안와!! 에서 내년엔 이틀을 예매해야겠군.. 으로 바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