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알 두아르테 가족 읽는 중인데
일단 책이 얇고 빠르게 읽히긴 하는데
기가 엄청 빨림
그리고 당연히 작가가 의도한 거겠지만
동물의 죽음ㅠㅠ에 대한 묘사가 자주 나와서
감정소모도 크게 느껴지네
절반 조금 넘게 읽고 잠시 덮었음
딴거 병렬독서 하다가 마저 완독해야겠어 ㅠㅠㅠ
파스쿠알 두아르테 가족 읽는 중인데
일단 책이 얇고 빠르게 읽히긴 하는데
기가 엄청 빨림
그리고 당연히 작가가 의도한 거겠지만
동물의 죽음ㅠㅠ에 대한 묘사가 자주 나와서
감정소모도 크게 느껴지네
절반 조금 넘게 읽고 잠시 덮었음
딴거 병렬독서 하다가 마저 완독해야겠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