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미 고7컬러를 갖고 있었는데
집에 미피 nn마리 키우는 미피 덕후라서 같은 7인치 컬러라도 차마 지나치지 못하고 예약구매했어ㅎㅎㅎ
해외 살아서 오늘 도착했는데 다른건 괜찮고
긴가민가 애매한 화이트스팟이 하나 있는 정도인 것 같음
조명 끈 기본은 팔레트가 더 어둡고
백그라운드 조명 제일 높이면 팔레트가 더 밝은 듯
고7컬러보다 안드 버전 높아서 빠른 느낌
근데 팔레트는 트위터를 못 쓰나..?
고7에서는 가끔 발췌한 거 트위터로 올리고 그랬는데 설치할 수 없는 앱이라고 뜨더라고ㅠ 그게 좀 아쉬웠음
흑백모드로 바꾸는 거 간단한 게 좋은 것 같아
표지 컬러로 보고 책 읽을 땐 컬러로 바꿔서 쓰기 좋아서
흑백모드로 만화책 보기도 좋구ㅎㅎ
아무튼 한동안 리더기 안 살 줄 알았는데 예상에 없던 구매였지만 새 리더기 사니 기분이 좋음ㅎㅎ
고7컬러도 정들어서 방출하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