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왔어요 왔어 미피 크레마 팔레트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10


XYkWuF



kwGVot

나는 이미 고7컬러를 갖고 있었는데

집에 미피 nn마리 키우는 미피 덕후라서 같은 7인치 컬러라도 차마 지나치지 못하고 예약구매했어ㅎㅎㅎ

해외 살아서 오늘 도착했는데 다른건 괜찮고 

긴가민가 애매한 화이트스팟이 하나 있는 정도인 것 같음 


조명 끈 기본은 팔레트가 더 어둡고

백그라운드 조명 제일 높이면 팔레트가 더 밝은 듯

고7컬러보다 안드 버전 높아서 빠른 느낌

근데 팔레트는 트위터를 못 쓰나..? 

고7에서는 가끔 발췌한 거 트위터로 올리고 그랬는데 설치할 수 없는 앱이라고 뜨더라고ㅠ 그게 좀 아쉬웠음 


흑백모드로 바꾸는 거 간단한 게 좋은 것 같아 

표지 컬러로 보고 책 읽을 땐 컬러로 바꿔서 쓰기 좋아서


mAUTyM

흑백모드로 만화책 보기도 좋구ㅎㅎ




아무튼 한동안 리더기 안 살 줄 알았는데 예상에 없던 구매였지만 새 리더기 사니 기분이 좋음ㅎㅎ

고7컬러도 정들어서 방출하기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도서방 설문조사 결과✅ 23
  • 📚도서방 챌린지 & 북클럽 & 오늘의 기록 & 올해의 책📚 6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서점 아이쇼핑 갔다가 책에 홀렸어
    • 01:24
    • 조회 192
    • 잡담
    1
    • 도서전에서 30퍼 정도는 할인됐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음
    • 00:40
    • 조회 309
    • 잡담
    8
    • 암만봐도 정가제가 문제인듯
    • 00:33
    • 조회 331
    • 잡담
    7
    • 싯다르타 다 읽고 별점 매기려는 데 혼란스럽다ㅋㅋㅋ
    • 00:32
    • 조회 93
    • 잡담
    • 이제 위픽 기간한정 연재 안해주나보네
    • 00:06
    • 조회 136
    • 잡담
    1
    • 1938 타이완 여행기 다 읽었다 (ㅅㅍ
    • 06-27
    • 조회 112
    • 잡담
    2
    • 바다에서 온 소년 읽었는데 일일드라마 느낌? (약 ㅅㅍ)
    • 06-27
    • 조회 80
    • 후기
    1
    • 집중력 죽으니까 병렬독서 10권 됨
    • 06-27
    • 조회 171
    • 잡담
    2
    • 도서전 다녀왔는데 입장료가 비싸다고 느낌
    • 06-27
    • 조회 679
    • 잡담
    7
    • 도서전 인간선언 주제글 좋다
    • 06-27
    • 조회 139
    • 잡담
    • 도서전 수욜에 갔는데 어제부터 안좋더니 오늘 감기 당첨
    • 06-27
    • 조회 83
    • 잡담
    • 분명 도서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출한 거 보니까 10만원 쓰고 옴
    • 06-27
    • 조회 224
    • 잡담
    1
    • 왔어요 왔어 미피 크레마 팔레트가
    • 06-27
    • 조회 510
    • 잡담
    6
    • 전자책으로 살 수 있는건 전자책으로 사는 편인데
    • 06-27
    • 조회 120
    • 잡담
    • 실물 안 보고 책 주문했는데 넘 당황스럽다
    • 06-27
    • 조회 640
    • 잡담
    3
    • 존버성공이다 10월에 류츠신 번역서 나오나봄
    • 06-27
    • 조회 470
    • 잡담
    4
    • 창비 독서중 마그넷 실패하고 독립서점 존에서,,, 건진 것
    • 06-27
    • 조회 621
    • 잡담
    3
    • 아 보리출판사 북커버 예약할걸
    • 06-27
    • 조회 347
    • 잡담
    3
    • 스마트도서관 있잖아 지하철에 그거 반납도 되지...?
    • 06-27
    • 조회 310
    • 잡담
    6
    • 페스트 읽고있는데 너무 재밌고 잘 읽힌다 했더니
    • 06-27
    • 조회 46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