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할 때부터 긴가민가했는데 이름 밝힐 때 진짜 육성으로 헉 소리남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짜예요???
눈마새 2권에 버금가는 충격이야ㅋㅋㅋㅋ
나 이제 3권 읽으러 갈 테니까 댓글에 스포하지 말아줘🙏
눈마새보다 더 복잡하고 진득한 느낌이지만 피마새도 재밌다!
레콘 문화 더 자세히 나오는 것도 좋고 정우가 너무 매력적임
눈마새 2권에 버금가는 충격이야ㅋㅋㅋㅋ
나 이제 3권 읽으러 갈 테니까 댓글에 스포하지 말아줘🙏
눈마새보다 더 복잡하고 진득한 느낌이지만 피마새도 재밌다!
레콘 문화 더 자세히 나오는 것도 좋고 정우가 너무 매력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