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대체 언제 개선되는거야 참다참다 너무 짜증나네;
폰으로는 잘 되는데
오닉스포크로 저 앱만 열면 맨날 오류가 발생해서 재로그인 무한반복 시킴
절대 도서 열람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하라는대로 하잖아?
이래 그럼 난 또 로그인을 하고......
도서관 로그인하자마자 바로 오류 팝업 뜨고
누르면 로그인 화면으로 되돌아가고
ㅅㅂ 무한루프야 이거 대체 왜이러는건지 아시는분??? 답답해 돌아버리겠오
리뷰에도 오류있다고 남겨놨는데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피드백할 생각이 없는건지
계속 몇달째 이렇게 방치중인데 당췌 이해가 안돼
리뷰 보면 나같은 사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