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체험 후기 🩷
31 0
2026.06.28 23:19
31 0

**이 후기는 코스알엑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일단 받자마자 박스가 엄청 커서 좀 놀랐고 통도 다른 토너패드 제품들보다 높이감 있는 편이라 오잉 했는데

열어보니 가득 들어있는 내용물이나 패드 보고 끄덕끄덕 함ㅋㅋ

 

UfjQwW

FrLVuo

LSzXKo
요건 받자마자 찍은 내용물이고 분홍색 본체 꽉꽉 차있었음! 아래 사진은 10일정도 사용한 뒤 찍은 내용물인데 토너 양 넉넉한 거 너무 맘에 들더라ㅋㅋ 

 

우선 내 피부는 붉은기 많고 모공 많은데 민감성이라 성분에도 조금 예민한 편임!

보통 아침엔 얼굴에 패드 붙이고 드라이 하는 편인데 글로우 패드가 일단 좋았던 건 두께감이 다른 패드들보다 훨씬 두꺼워서

쓰고있는 다른 패드들은 드라이기 바람 맞아서인지 드라이 하다보면 조금 지나면 금방 말라서 떨어지고 하는데

글로우 패드는 두께감이 살짝 있으면서도 찰싹 잘 달라붙어있고 드라이 하고 난 후에도 촉촉함이 남아있어서

오전에 바쁠때에도 수분감 잘 채워지게 해주고 각질도 잘 진정시켜줘서 넘 좋았어!

 

피부 톤이 워낙 까만편이기도 하고 토너 패드 하나로 피부 미친듯이 좋아진다!는 건 안믿지만 

내가 토너패드 쓰는 이유는 일단 오전에 간단하게 토너팩하기 좋고 붉은기 잠재워주길 바래서 쓰는거라 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음!

 

blSgTp

 

그리고 무엇보다 토너 양이 엄청나고 사실 두꺼우면 붙이고 있기 더 안좋을 줄 알았는데 머금고 있는 토너 양도 넉넉하고 굴곡 있는 디자인이 오히려 얼굴 볼 이마같은 곳에 붙이기 딱 좋더라! 

 

최근 쓰고 있던 메디힐 패드랑 톤28 세럼패드랑 전체 크기랑 패드 두께감도 비교해볼 수 있게 쓰고있는 제품들과 비교샷도 넣어봄!

 

vbZWvC

 

PdWDUT

 

 

사실 피부 민감한 편인데 쓰고 나서 간지러운 것도 없고 끈적임이나 열감도 많이 잡아주는 편이라 

다 쓰고 나면 개인적으로도 살 의향이 있었음!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06.27 34,99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1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0,651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913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5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316 잡담 화장품정리중인데 허리아프다 00:47 9
1049315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0:42 6
1049314 ★이벤트후기★ 💜아우라 리페어 섬유보호제 & 섬유보호시트🧺👕 (비교사진有) 00:40 7
1049313 잡담 혹시 크림파데는 어떤 툴로 발라야 예쁘게 표현돼? 1 00:31 44
1049312 잡담 어바웃톤 파데 쓰는 건성 덬 있어? 4 00:26 69
1049311 잡담 입꼬리 창조용 립펜슬 추천받을수있을까 00:23 18
1049310 잡담 ㅂㅂㅌ 젤로베리랑 젤리블리 겁나 헷갈림 00:15 54
1049309 잡담 애교살 살색라이너 좋은거 있을까? 5 00:14 104
1049308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00:13 46
1049307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00:11 15
1049306 잡담 이런 눈썹 스타일로 하고 싶은데 제품 추천해줄 수 있아?? 00:10 83
1049305 잡담 투에이엔 사고 받은 스트레스볼 2 00:04 222
1049304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00:02 22
1049303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이벤트 후기💙 06.28 15
1049302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이벤트후기💙 06.28 17
1049301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6.28 16
1049300 잡담 립이 블러셔보다 다 쓰기 쉬운 것 같다 내 기준 06.28 52
1049299 ★이벤트후기★ 더마틱스 리페어 패치 2STEP 2종 후기!💛 06.28 20
1049298 ★이벤트후기★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후기🩷 06.28 21
1049297 잡담 듀얼테트라 전용젤 좋아?? 5 06.28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