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기는 코스알엑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일단 받자마자 박스가 엄청 커서 좀 놀랐고 통도 다른 토너패드 제품들보다 높이감 있는 편이라 오잉 했는데
열어보니 가득 들어있는 내용물이나 패드 보고 끄덕끄덕 함ㅋㅋ



요건 받자마자 찍은 내용물이고 분홍색 본체 꽉꽉 차있었음! 아래 사진은 10일정도 사용한 뒤 찍은 내용물인데 토너 양 넉넉한 거 너무 맘에 들더라ㅋㅋ
우선 내 피부는 붉은기 많고 모공 많은데 민감성이라 성분에도 조금 예민한 편임!
보통 아침엔 얼굴에 패드 붙이고 드라이 하는 편인데 글로우 패드가 일단 좋았던 건 두께감이 다른 패드들보다 훨씬 두꺼워서
쓰고있는 다른 패드들은 드라이기 바람 맞아서인지 드라이 하다보면 조금 지나면 금방 말라서 떨어지고 하는데
글로우 패드는 두께감이 살짝 있으면서도 찰싹 잘 달라붙어있고 드라이 하고 난 후에도 촉촉함이 남아있어서
오전에 바쁠때에도 수분감 잘 채워지게 해주고 각질도 잘 진정시켜줘서 넘 좋았어!
피부 톤이 워낙 까만편이기도 하고 토너 패드 하나로 피부 미친듯이 좋아진다!는 건 안믿지만
내가 토너패드 쓰는 이유는 일단 오전에 간단하게 토너팩하기 좋고 붉은기 잠재워주길 바래서 쓰는거라 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음!

그리고 무엇보다 토너 양이 엄청나고 사실 두꺼우면 붙이고 있기 더 안좋을 줄 알았는데 머금고 있는 토너 양도 넉넉하고 굴곡 있는 디자인이 오히려 얼굴 볼 이마같은 곳에 붙이기 딱 좋더라!
최근 쓰고 있던 메디힐 패드랑 톤28 세럼패드랑 전체 크기랑 패드 두께감도 비교해볼 수 있게 쓰고있는 제품들과 비교샷도 넣어봄!


사실 피부 민감한 편인데 쓰고 나서 간지러운 것도 없고 끈적임이나 열감도 많이 잡아주는 편이라
다 쓰고 나면 개인적으로도 살 의향이 있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