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포레스트 서울의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남기러 왔어 ◠‿◠
여름이라 뻑뻑한 선크림은 부담스러운데,, 전반적으로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선크림이라 넘 맘에 들었어
패키징부터 촉촉함이 느껴지는 포인트 💧
파랑파랑한 선크림 패키징 넘 예쁘고..
용량도 넉넉한 80ml로 시원시원하게 잘 빠진 게 또 맘에 들었던 포인트 ㅎㅎ
성분표도 요로코롬~
전반적으로 에센스마냥 촉촉한데 또 막 흘러내리는 제형은 아니라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어!
막상 바르면 쫀득하게 스며드는 제형이었구, 특히 좋았던 포인트는..!! 향기!! ⭐️⭐️⭐️
뭐랄까.. 풀 향 + 비누 향이 적절하게 배합된 느낌인데 파우더리한 코튼 향 좋아하는 덬들에게 넘넘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