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에 뜨길래 봤는데 스트로빙큐브 핑크베이지같은 컬러랑 다이아몬드파우더같은 글리터도 나오고 립칠러도 세개 나오는 것 같더라 글리터는 넘나 화려해서 난 안쓸 것 같은데..큐브 사고 립칠러 두개 사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