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착색 컨실러도 뚫고 파데도 뚫고 올라오는데 진짜 도화지같은 상태까지는 불가능해도 제발 분홍색을 올리면 분홍색 발색을 보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분홍색 써도 자주색 되는 상태라 지금 자빈드 보면서 색상 고민중....
잡담 자빈드서울 아이프라이머 고ㅔㄴ찮음??
12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