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서 완전 처음 써보는 거고 곧 일본 갈 일 있어서 쓰려는데 ㅠㅠ그냥 가성비로 다이소거 사볼지 아니면 에스쁘아? 미니 있길래 그거 살지 고민중이야... 수부지고 더 추천해줄거 있으면 추천해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