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넵다 쿠폰 버리기 아까워서 선물하기 걸어놨는데 토너 쟁여놔서 욕심부렸나 생각들기도하고ㅠ
닥터지 안써봤는데 어때? 나는 약간 건성이고 마녀공장 비피다 앰플토너 여러번 챱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
이거 사용해본덬 있을까?

어제 넵다 쿠폰 버리기 아까워서 선물하기 걸어놨는데 토너 쟁여놔서 욕심부렸나 생각들기도하고ㅠ
닥터지 안써봤는데 어때? 나는 약간 건성이고 마녀공장 비피다 앰플토너 여러번 챱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
이거 사용해본덬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