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0살이고 이제 중력을 못버티는건지 미묘하게 얼굴이 처지고 모공도 커지고 있어서 고주파 리프팅 받으려고 해
적금처럼 쌓인다고 해서 지금쯤 시작하려고..
리프팅 입문이고 나이 더 들면 덴서티나 써마지로 갈아탈 예정
올리지오x 해본 덬 있어?? 효과는 어때?
처음 해보는건데 600샷은 과할까?
예열이 150샷 정도 돼서 300샷은 의미없다고 하더라구
그래도 입문이니까 300샷으로 시작하는게나을까?
적금처럼 쌓인다고 해서 지금쯤 시작하려고..
리프팅 입문이고 나이 더 들면 덴서티나 써마지로 갈아탈 예정
올리지오x 해본 덬 있어?? 효과는 어때?
처음 해보는건데 600샷은 과할까?
예열이 150샷 정도 돼서 300샷은 의미없다고 하더라구
그래도 입문이니까 300샷으로 시작하는게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