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이드 인텐시브 초록색 크림 쓰는 덬들있어? https://theqoo.net/beauty/4258645750 무명의 더쿠 | 22:20 | 조회 수 101 예전에는 트러블피부라 소심하게 살짝 군데군데만 발라서 잘 몰랐는데 이거 원래 마무리가 보송해? 수부지였다가 여드름때문에 이소티논먹는데내얼굴이 건성이된건지바를때도 그렇고 시간지나도 기름기가 없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