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٩(๑❛ᴗ❛๑)۶🍎
33 0
2026.06.25 14:24
33 0

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qjFAoP

UyQfIo


일단 배송 빨랐고 후기 작성 기한이 넉넉한 편이라 여러번 써보고 후기 남길수 있어서 좋았어!

패키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야

선밀크라 그런지 옛날 우유병 모양을 형상화 한거 같음ㅋㅋㅋ

본통 컬러를 다르게 써서 겉에서부터 구분하기 쉽게 만든게 마음에 들었어

자외선 차단지수도 SPF 50+ PA++++ 으로 해가 쨍쨍한 여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 > <


나덬은 잡티가 정말 잘 생기는 편이라 선크림만큼은 꼬박꼬박 신경써서 바르는 편이야.. (븉방덬들도 외출하기 전에 무조건 선크림만큼은 꼭꼭 발라줘야 되는거 알지?!)

근데 최근 들어 기미까지 올라오는게 보여서 요즘 베이스 고민이 정말 많았어ㅠㅠ 다른것보다 얼굴이 너무 칙칙해보여서 그게 고민이었슨

그렇다고 매일 외출할 때마다 공들여서 피부 만드는건 너무너무 귀찮고 번거로워서.. 그냥 포기하고 칙칙한 얼굴로 다니거나 중요한 날엔 풀메하고 갑갑한 얼굴로 다니거나 둘 중 하나였는데

이번에 에이쁘에서 나온 톤업 선밀크가 내 니즈를 정확히 저격해버림💘


NPFrZN

gzOUQF


손목에서부터 아래 01 흰우유 / 위 02 딸기우유

나란히 두고보면 색깔 구분은 쉬워

말그대로 흰우유는 하얀색이고 딸기우유는 연어색임


IZitzx

바르는중 . . .

처음에 짜면 물처럼 엄청 가벼운 제형인데 생각보다 뚝뚝 흐를 정도는 아니야 어느 정도 흐르다가 멈추는데


DgFplS

LNURni


위 01 흰우유 / 아래 02 딸기우유

펴바르면 찰랑찰랑? 몽글몽글? 뭔가 더 우유처럼 액체가 되는 느낌임 제형이 수분을 머금고 있는 느낌? 끈적거리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피부에 촥 흡수돼서 촉촉 산뜻함 (찾아보니까 PDRN 성분으로 속수분을 잡은 덕분이래)


BEsIMN

WjDwMO

바를때만 해도 색이 꽤 구분되는데 완전히 흡수시키고나면 생각보다 1호 2호 색이 엄청 차이나진 않아

굳이 비교하자면 1호가 좀더 뽀얗게 보정되는 편인것 같고 2호는 피부랑 어우러지면서 화사해지는 느낌?

근데 솔직히 번갈아가면서 써봤는데 엄청난 차이는 못 느꼈어ㅠㅠ

둘다 이질적인 느낌 없이 예쁘게 톤업 잘됨! (톤업된거 사진에 담기 왜이렇게 어려운거임ㅠㅠ)


가볍게 발려서 피부가 답답하지 않으면서 톤업 지속력이 오래오래 간다는게 큰 장점같음

보통 톤업 크림에 대한 니즈가 “잡티 완벽 커버” 이런거 필요없이 가볍고 간단하게 베이스 끝내버리는거잖아

이 제품이 그 역할을 기깔나게 잘 해냄

반대로 완벽한 잡티 커버를 원한다면 선밀크는 취향에서 살짝 벗어날 수도 있음

근데 여기서부터 반전⬇️

물같은 제형 덕분인지 선크림 위에 파데 올려도 뜨거나 밀리지 않음!! 베이스 제형 밀리거나 톤업된 컬러랑 섞여서 괜히 색감 이상해지는거 아닐까 했는데 쿠션 올리니까 오히려 은은하게 광나면서 더 예쁘게 표현되더라

앞서 말했듯이 얼굴톤이 전체적으로 올라가면서 화사해지는 제품이라 단독 사용하면 스팟 커버는 딱히 안됨! 난 선밀크 바르고 다크 커버용으로 눈 아래쪽에만 따로 컨실러 소량 얹어주는 식으로 사용했어


🌟에이쁘 선 밀크 이런 덬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침이 너무 바쁜 직장인덬 (회사가는건데 피부화장 공들여거 하고 싶지 않아 근데 쌩얼 느낌은 싫고 구색은 갖췄으면 좋겠어)

집앞에 동네친구 만나러 가는덬 (어 나 이정도면 쌩얼인데 꽤괜일지도)

운동하러 왔다갔다 하는덬 (땀 흘려도 톤업이 보기싫게 흘러내리지 않음 물론 땀으로 세수할 정도면 지워지긴 할듯)


특히 여름철에, 가뜩이나 더워서 기력도 없는데 피부 화장에 힘쓰는거 너무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을때!

에이쁘 선밀크 하나로 베이스 뚞딲 끝내버리고 체력에너지 기분에너지 절약하자٩(๑❛ᴗ❛๑)۶

혹시 관심이 간다면 덬들도 한 번 테스트 해봐!!

그럼 이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00:05 13,4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8,43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0,1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898 잡담 헤라 마블신상 하이라이터 써본덕있나? 15:50 4
1048897 잡담 워시오프팩 뭐가 좋아? 15:50 6
1048896 잡담 다이소 클리오팝 틴트 단종된건 아쉬움 2 15:41 63
1048895 잡담 수부지덬 시세이도 파데 맞을까?? 15:40 45
1048894 잡담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그거 얼마나 발라야돼? 1 15:39 15
1048893 잡담 로라 파데 체험딜 한 거 쉬폰? 이거 색 되게 잘 뽑았다 15:34 51
1048892 잡담 아이라인 미친듯이 번지는 사람? 7 15:29 120
1048891 잡담 건성덬들아 지금 계절~여름 세럼이나 에센스 뭐 발러? 7 15:23 61
1048890 잡담 가정용 ldm이나 초음파? 기계 효과가 있긴 있엉? 7 15:20 101
1048889 잡담 파우더 브러쉬 2 15:19 62
1048888 ★이벤트후기★ 🍎🥛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사용 후기 🥛🍎 15:17 24
1048887 잡담 Ldm 효과 좋다고 하는 덬들아 9 15:11 158
1048886 잡담 여드름 잘못 짜고 피부 뒤집어진거 트레티노인으로 하루만에 붉은기까지 싹 사라짐 15:10 70
1048885 잡담 무쌍인데 붓펜아라가 뭔가 어색하면 어케해야할까?? 6 15:06 89
1048884 잡담 근데 다이소 너무 좋음 8 15:01 366
1048883 잡담 이니스프리 그린티 수분 장벽 선세럼 써본 덬 있어?? 14:58 29
1048882 잡담 7/1 예정? 듀얼테트라 프로 공구 4 14:56 255
1048881 잡담 메컵팔레트 스텐 vs 아크릴 14:53 29
1048880 잡담 듀얼테트라 공구뜨면 삐삐쳐줘 1 14:52 78
1048879 잡담 모공각화증에 왁싱 도움 돼???? 4 14:44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