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눈이 더 위에 있고 왼쪽 눈이 더 아래에 있어 거울로보면 모르겠는데 좌우반전해서 보면 꽤나 이상함 다른 사람들도 날 봤을 때 눈위치 다른거 눈치채고 있을까?
잡담 눈이 짝짝이가 아니라 위치가 짝짝이면 어떡해?
468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른쪽눈이 더 위에 있고 왼쪽 눈이 더 아래에 있어 거울로보면 모르겠는데 좌우반전해서 보면 꽤나 이상함 다른 사람들도 날 봤을 때 눈위치 다른거 눈치채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