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샴푸도 안바꼈고 세안제도 그대로임 이렇게 아프고 땅땅한 여드름 오랜만인데 양쪽에 한꺼번에 같이 올라오다니 진짜 에바고 아프다
잡담 갑자기 헤어라인에 엄청 아픈 염증성여드름 두개가 올라왔는데 세안이나 샴푸 문제일까?
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샴푸도 안바꼈고 세안제도 그대로임 이렇게 아프고 땅땅한 여드름 오랜만인데 양쪽에 한꺼번에 같이 올라오다니 진짜 에바고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