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118 1
2026.06.24 23:36
118 1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크하하하하 어바웃톤에서 통 크게 컨실블러셔 6종 체험 이벤트라니 .ᐟ .ᐟ .ᐟ .ᐟ .ᐟ 미이이췬거 아닙니깡(p) 좋아서 미쳐벌여요😘😘😘😘


본격적으로 후기 시작하기에 앞서, 커버핏 블러셔 페탈 핑크..! 뽀용하면서도 잡티 커버 잘 돼서 정말 잘 쓰고 있는데! 새 컬러로 출시된 그레이시 뮤트 컬러 꼭 체험해보고 싶었거든🥹 원덬에게 이런 기회를 주신 어바웃톤에게 땡큐베리감사😎🤍🩷


사실 어바웃톤 컨실 블러셔를 써보기전까지는 리퀴드 블러셔는 모조리 다 실패했었는데 (베이스 까짐, 얼룩덜룩 발림 이슈) 컨실 블러셔는 그런게 없어서 참 마음에 들더라고! 리퀴드 블러셔 망설이는 덬들에게 참고가 되기를 바라면서...⭐️





FBvbZt
pZkmvFytAjiI

크으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ㅎㅎㅎㅎ 아주 풍족하죠옹??!!!! 😎😎


종류는 

C01. 페탈 핑크 / C02. 뮤트 모브 / C09. 밀크 베이지 / C10. 토스티 피그

W09. 크림베이지 / W10. 피그 듀 

이렇게 6개 ! 이고

커버핏 뚜껑은 매트재질, 워터핏은 글로시재질로 블러셔 제형에 맞게 구분하기 쉬우라고 일부러 저렇게 제작한 것 같아! 세심한 배려 굿굿🤍




참고로 원덬은 겨쿨 브라이트인데, 겨쿨도 멀멀한 메이크업 해보고 싶을 수 있잖아요?🥲

근데 용기가 안나서 선뜻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로 멀멀 메이크업에 도오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슴다 !!!!!




적나라한 쌩얼 사진 주의)))))))







ttPtQN
uGigLo

FTuucsESCZGg
ZComlrwHvCPg
DPPfWyVlZlQu

(원덬은 심한 똥손임 ㅠ 이해 바람...🥲 블러셔는 다 약지로 톡톡 발라줌)


각각 후기를 적어보자면,


C01. 페탈 핑크

흰기가 많이 들어간 핑크인데 잡티와 홍조를 가려주면서 베이스로 쓰기 좋아! 나같경 페탈 핑크만 사용하면 채도가 부족해서 그 위에 채도 있는 블러셔로 레이어링 함


C02. 뮤트 모브

오..! 바르면 생기, 혈색이 싸악 도는 자연스러운 핑크? 모브색으로 발색돼서 마음에 들었어

 

C09. 밀크 베이지

연한 베이지색인데 베이지에 살짝 물탄 듯한 여릿여릿한 느낌 ..?


C10. 토스티 피그

핑크빛이 돌면서 혈색 있게 올라오는데 내가 생각하기에는 뮤트 모브가 쿨한 핑크라면, 토스티 피그는 웜한 핑크로 올라오는 것 같아 (아니면 ㅈㅅ)


W09. 크림 베이지

oh 멀멀 그 자체 oh 처음에 이벤트 신청할때도 크림 베이지 색상이 가장 궁금했는데 오 내가 생각하던 그 멀멀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블러셔 색이야 후후

연한, 은은한 베이지 색상인데 분위기 있게 올라와서 예뻐


W10. 피그 듀

크림 베이지보다 조금 더 채도 있게 올라오는데, 블러셔 티나게 하는거 좋아하는 원덬이라 이것도 마음에 들어 ㅎㅎㅎ




⭐️ 새로 출시된 4컬러 다 지금도 한창 대세인 멀멀한 메이크업할 때 발라주기 좋은 블러셔라 생각하고,

특히 원덬은 보송한 피부화장을 선호해서 워터핏 블러셔 과연 괜찮을까 ..? 너무 촉촉해보이진 않을까, 잡티는 잘 가려줄까 걱정했는데 걱정은 기우였음을... 커버핏이랑 크게 다른건 못 느꼈고, 잡티도 잘 가려주면서 피부 좋아보이게 광이 돌아서 너무 마음에 들고 예쁘더라고… !!!!!!

그래서 워터핏에 대한 편견을 제대로 깨줘서 너무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워터핏 블러셔 정말 잘 쓸 것 같아💗🤍


퍼컬로 따지면 가을뮽에게 잘 어울릴듯한 그레이시 뮤트톤들의 컨실블러셔지만, 나같은 멀멀하면서도 분위기있는 메이크업을 해보고자 하는 덬이 있다면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추천해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68 00:05 7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0,1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869 잡담 현생땜에 븉방 오래 쉬었는데 백화점에서 살만한거 있을까?? 2 00:35 59
1048868 잡담 은근히 괜찮은 선크림 발견 00:34 65
1048867 잡담 요즘 여러 저가브랜드 써보고 엄마가 쓰던 아이오페를 썼는데 그냥 달라 2 00:30 115
1048866 잡담 눈썹 염색약 추천부탁해 1 00:26 21
1048865 잡담 요즘 건성들 파데 뭐 써? 4 00:24 47
1048864 잡담 시세이도 파데 커버력 없다해서 걱정했는데 커버 엄청 잘되는데? 1 00:21 54
1048863 잡담 혹시 부드럽고 푹신한(? 화장솜 추천해줄수 있을까? 00:18 16
1048862 잡담 백화점템 중에 마스카라 괜찮은 거 있을까? 00:16 23
1048861 잡담 더샘 컨실러 이거 두개 차이가 뭔지알아? 00:15 141
1048860 잡담 키티 히팅뷰러 산 덬들 있어?? 2 00:04 82
1048859 잡담 쿠션으로 베이스 하는거랑 파데 스패츌러+스펀지로 하는거랑 많이 달라? 2 00:04 82
1048858 잡담 마루빌츠 컨실러 도대체 어떻게 쓰는 거야..? 4 06.24 247
1048857 잡담 얘두라 무신사 30퍼 쿠폰 한율 립밤 된다 06.24 234
1048856 ★이벤트후기★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체험 후기🩷 06.24 22
1048855 잡담 팩폼 한번 쓰고 장벽 무너짐 1 06.24 274
1048854 잡담 히야 클워 좋긴 한데 화장솜이 더 좋은듯.. 1 06.24 99
»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1 06.24 118
1048852 잡담 태그 누드로지 새삼좋다;; 06.24 135
1048851 잡담 어바웃톤 블러셔 지속력 인정.. 1 06.24 516
1048850 잡담 글램팜 시네 공구가 최저가야? 06.24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