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솜만 따로 사고싶은데 올영 입점 안되어있고 따로 네이버스토어에서 사면 배송비 붙음... 무배 하려면 7만원 사야한대 ㅅㅂ 걍 시루콧토나 써야지
잡담 히야 클워 좋긴 한데 화장솜이 더 좋은듯..
1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화장솜만 따로 사고싶은데 올영 입점 안되어있고 따로 네이버스토어에서 사면 배송비 붙음... 무배 하려면 7만원 사야한대 ㅅㅂ 걍 시루콧토나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