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전에 사놓고 한 번도 안 써서 써볼까 하고 꺼냈는데 진심 너무 건조하고 꾸덕함 브러쉬로 아무리 묻혀봐도 바를만큼 안 묻고 건조하고 이상해.. 이거 어케 쓰는 거야?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