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에 여름이라 기름 뿜뿜해서 일부러 커버핏? 만 두개 샀는데색도 괜찮고 제형 가볍고 얇게 발리고 지속력이 진짜 좋아 더운 곳에서 알바했는데도 그대로 남아있네색상 고르기는 좀 어려웠지만 색상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