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사용 후기
103 0
2026.06.24 10:12
103 0
*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개인적으로 리퀴드형태의 블러셔를 좋아하지 않았던게, 까짐이 있어서 오히려 피부 결점이 더 잘 드러나는 점 때문이었는데, 이런 생각을 하고 있던 내게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는 호기심이 갈 수 밖에 없었던 제품이었어.






cSnDat
인상적이었던 건, 모델명 앞에 C와 W를 넣어 커버핏인지 워터핏인지 이미 1차적으로 알 수 있는 상황에서, 뚜껑 또한 매트소재(커버핏)와 글로시한 소재(워터핏)를 사용해서 직관적인 걸 더 높였다는 점! 


그리고 크기가 컴팩트해서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 

가네다가 아니기에 오픈 하고 너무 오래 쓰는 건 안 좋을 거 같기도 하고~ 




JFcyny
팁이 이렇게 생겨서 볼에 바르기도 편해 







yXGVjo
일단 팔뚝 발색샷! 

나 같은 경우 블러셔 컬러는 여라나 여뮽 제품을 애용하는 편이라, 무난하게 다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밀크베이지와 토스티피그 / 크림베이지와 피그듀 같은 경우 

커버핏 워터핏 차이 말고 컬러 자체의 차이는 크지 않아 보였어.





lUnakb
그런데 내 피부에서 C09 컬러 같은 경우, 위 사진 보면 어느 정도 짐작 가능하겠지만, 도포해도 크게 티가 안 났어. 

아주 약간 구워진 느낌이 미세하게 나는 정도?? 


C01 같은 경우 베이스로 깔아주기 좋았고

C02는 C01베이스로 깐 상태에서 위에 포인트로 발라주기 좋았어. 

화사하게 화장하고 싶을 때 애용할 것 같은 조합이었음. 





AoVdxL
휘뚤마뚤 잘 쓸 것 같은 컬러는 단연 C10 토스티피그! 

자연스럽게 혈색을 올려주고, 잡티 커버도 어느 정도 돼서 좋았어.

볼에 채도 빡 올라오는 건 별로일 때 자주 바를 것 같은 느낌...?? 


유지력도 좋아서 어바웃톤 블러셔 받규 써보면서 매번 파우치 안에 들고는 다니는데, 그걸 덧발라야 할 정도로 날아간 적은 없었어. 


화사함부터 뮤트 멀멀까지 잡은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컨실블러셔 라는 타이틀에 걸맞게끔, 특히 볼 쪽에 난 가벼운 잡티나 기미, 주근깨가 고민이라면, 두껍지 않고 자연스럽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 좋은 거 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215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740 잡담 오 엄마 펜타(쿼드세라) 사드렸는데 11:51 3
1048739 잡담 홈디바이스 풀텐자 써본덬 있어?????? 11:49 4
1048738 잡담 이유몰에서 aou 크림블러셔 2399원이다 1 11:44 74
1048737 잡담 클리오몰에 스쿱하고 낮잠자는치즈 풀렸다 11:33 61
1048736 잡담 시세이도 팸셀 택배사 어디야? 1 11:33 33
1048735 잡담 혹시 샤인픽스아이즈 찾는덬들 있니 11:33 36
1048734 나눔 가네다 팔레트 13개 나눔 ~ 8 11:26 291
1048733 잡담 메포 리뉴얼전 프레스드 파우더 대체제 찾은 덬 있어? 1 11:23 36
1048732 잡담 ldm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11:22 56
1048731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후기 11:21 50
1048730 잡담 입문용으로 쿼드쎄라 미니M1 이거 괜찮아? 11:17 21
1048729 잡담 친구선물 줄건데 러쉬 둘중에 뭐 살까??? 2 11:13 109
1048728 잡담 헤라 실키스테이 너무 뜨는데 방법 없나 7 11:12 101
1048727 ★이벤트후기★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후기 💗 11:04 25
1048726 잡담 AHC 팸셀 (~7/1) 2 11:03 264
1048725 잡담 구달 어성초 선크림 사려고 하는데 효과 없는거 같다는 글을 봐서 고민중이거든 5 11:01 135
1048724 잡담 튀튀 블러셔 내장브러시로 바르면 색감 안쌓이는거 나만 그래? 11:01 34
1048723 잡담 아이소이 패밀리세일 (~6/30) 10:58 160
1048722 잡담 가네다라고 쌓아둔거 다 버리려고 정리중 5 10:55 265
1048721 잡담 퍼컬이 바뀌기도 하겠지?ㅋㅋㅋ 나이에 따른 분위기 차이인가ㅋㅋㅋ 5 10:52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