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꺄아악!! 이렇게 써보고 싶던 제품 이벤트 당첨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는 마음을 갖고 언박싱했따아!! ㅋㅋ


공지된 대로 이렇게 6개 도착!!
C01 페탈 핑크 / C02 뮤트 모브 / C09 밀크 베이지 / C10 토스티 피그 / W09 크림 베이지 / W10 피그 듀
신규 컬러랑 기존 인기 컬러까지 한꺼번에 받아봐서 좋았어!!😍
사진에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커버핏이랑 워터핏은 뚜껑 재질이 달라 ㅎㅎ 이런게 또 하나의 센스!!

팁도 바르기 힘들지 않게 약간 굴곡 있고 부드러운편!!
기본적으로 멀멀한 뮤트톤이고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이나 기분 따라 보송한 커버핏이나 촉촉 워터핏 골라쓸 수 있을듯!!
난 사실 이런 크림 블러셔를 많이 안쓰는데... 바탕이 까지기도 하고
발색도 잘 안되는거 같더라구 ㅠ
근데 이제품은 그런 걱정없이 커버가 되는!! 컨실블러셔잖아!!
그 점이 젤로 기대되더라구

색감을 보여주려고 조명 없이 찍어서 손목 발색은 약간 어둡게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채도가 진하진 않고 멀멀 뮤트톤 딱 그래 ㅋ
난 팁으로 볼에 콕콕 몇번 바르고
스펀지로 두들두들하면서 펴발랐어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위터핏 두가지 섞발이야 ㅋㅋㅋㅋㅋ
난 기본적으로 촉촉파라서 이거 너무 잘 맞아 ㅋ
일단 내 왕모공도 잘 커버되고
볼 기미도 안보여 ㅋㅋ 굳이 파데 두껍게 할 필요 없더라!!

그리고 이건 다른날 커버핏 뮤트모브
보이는대로 핑크핑크하고 워터핏 아닌데도 나한테는 많이 건조한 느낌은 아니었어..기본적으로 크림형이라 그런지..
일단 나는 대만족 하면서 요 며칠 계속 쓰고 있어 ㅋ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라서
당분간 컨실블러셔 사랑은 계속될듯?!!!!♡ ㅋㅋㅋ
어바웃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