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후기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89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꺄아악!! 이렇게 써보고 싶던 제품 이벤트 당첨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는 마음을 갖고 언박싱했따아!! ㅋㅋ

FfKGav

eJWxbf


공지된 대로 이렇게 6개 도착!!

C01 페탈 핑크 / C02 뮤트 모브 / C09 밀크 베이지 / C10 토스티 피그 / W09 크림 베이지 / W10 피그 듀



신규 컬러랑 기존 인기 컬러까지 한꺼번에 받아봐서 좋았어!!😍

사진에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커버핏이랑 워터핏은 뚜껑 재질이 달라 ㅎㅎ 이런게 또 하나의 센스!!


ESmnFB

팁도 바르기 힘들지 않게 약간 굴곡 있고 부드러운편!! 


기본적으로 멀멀한 뮤트톤이고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이나 기분 따라 보송한 커버핏이나 촉촉 워터핏 골라쓸 수 있을듯!!

난 사실 이런 크림 블러셔를 많이 안쓰는데... 바탕이 까지기도 하고

발색도 잘 안되는거 같더라구 ㅠ

근데 이제품은 그런 걱정없이 커버가 되는!! 컨실블러셔잖아!! 

그 점이 젤로 기대되더라구

QiiGxM

색감을 보여주려고 조명 없이 찍어서 손목 발색은 약간 어둡게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채도가 진하진 않고 멀멀 뮤트톤 딱 그래 ㅋ


난 팁으로 볼에 콕콕 몇번 바르고

스펀지로 두들두들하면서 펴발랐어 


XQGUdJ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위터핏 두가지 섞발이야 ㅋㅋㅋㅋㅋ

난 기본적으로 촉촉파라서 이거 너무 잘 맞아 ㅋ

일단 내 왕모공도 잘 커버되고

볼 기미도 안보여 ㅋㅋ 굳이 파데 두껍게 할 필요 없더라!!


qyYzbO

그리고 이건 다른날 커버핏 뮤트모브 

보이는대로 핑크핑크하고 워터핏 아닌데도 나한테는 많이  건조한 느낌은 아니었어..기본적으로 크림형이라 그런지..


일단 나는 대만족 하면서 요 며칠 계속 쓰고 있어 ㅋ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라서

당분간 컨실블러셔 사랑은 계속될듯?!!!!♡ ㅋㅋㅋ


어바웃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반쯤 남은 더블웨어 구형 예전에 바닥에 스티커붙여놨던걸 이제야 봤는데
    • 13:14
    • 조회 30
    • 잡담
    1
    • 다이소 딘토 섀도우 가루날림 심해?
    • 13:06
    • 조회 18
    • 잡담
    • 루미르 인기있는 이유가 있구나
    • 12:57
    • 조회 216
    • 잡담
    1
    • 인생립 찾은거같음
    • 12:51
    • 조회 90
    • 잡담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12:51
    • 조회 10
    • ★이벤트후기★
    •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 12:21
    • 조회 19
    • ★이벤트후기★
    • 색조올릴수록 촌스러워지는덬있니 혹시 무슨톤이야?
    • 12:18
    • 조회 370
    • 잡담
    26
    • 덬들은 요철관리 뭐로해 ????
    • 12:12
    • 조회 159
    • 잡담
    6
    • 디올 케이스 매장에는 7/1부터 나오는건가
    • 12:11
    • 조회 59
    • 잡담
    • 여쿨라인데 순수빔 vs 딸기빔
    • 12:08
    • 조회 36
    • 잡담
    • 당연히 정의내릴순 없지만 눈썹 연하게하거나 탈색이 더 어울리는 유형?의 특징이 있을까?
    • 11:59
    • 조회 140
    • 잡담
    3
    • 혹시 헤라 센티드 핸드크림 써본덬 있어??
    • 11:53
    • 조회 35
    • 잡담
    • 오 엄마 펜타(쿼드세라) 사드렸는데
    • 11:51
    • 조회 267
    • 잡담
    3
    • 홈디바이스 풀텐자 써본덬 있어??????
    • 11:49
    • 조회 26
    • 잡담
    • 이유몰에서 aou 크림블러셔 2399원이다
    • 11:44
    • 조회 422
    • 잡담
    3
    • 클리오몰에 스쿱하고 낮잠자는치즈 풀렸다
    • 11:33
    • 조회 132
    • 잡담
    • 시세이도 팸셀 택배사 어디야?
    • 11:33
    • 조회 101
    • 잡담
    1
    • 혹시 샤인픽스아이즈 찾는덬들 있니
    • 11:33
    • 조회 127
    • 잡담
    3
    • 가네다 팔레트 13개 나눔 ~
    • 11:26
    • 조회 620
    • 나눔
    8
    • 메포 리뉴얼전 프레스드 파우더 대체제 찾은 덬 있어?
    • 11:23
    • 조회 10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