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후기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128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꺄아악!! 이렇게 써보고 싶던 제품 이벤트 당첨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는 마음을 갖고 언박싱했따아!! ㅋㅋ

FfKGav

eJWxbf


공지된 대로 이렇게 6개 도착!!

C01 페탈 핑크 / C02 뮤트 모브 / C09 밀크 베이지 / C10 토스티 피그 / W09 크림 베이지 / W10 피그 듀



신규 컬러랑 기존 인기 컬러까지 한꺼번에 받아봐서 좋았어!!😍

사진에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커버핏이랑 워터핏은 뚜껑 재질이 달라 ㅎㅎ 이런게 또 하나의 센스!!


ESmnFB

팁도 바르기 힘들지 않게 약간 굴곡 있고 부드러운편!! 


기본적으로 멀멀한 뮤트톤이고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이나 기분 따라 보송한 커버핏이나 촉촉 워터핏 골라쓸 수 있을듯!!

난 사실 이런 크림 블러셔를 많이 안쓰는데... 바탕이 까지기도 하고

발색도 잘 안되는거 같더라구 ㅠ

근데 이제품은 그런 걱정없이 커버가 되는!! 컨실블러셔잖아!! 

그 점이 젤로 기대되더라구

QiiGxM

색감을 보여주려고 조명 없이 찍어서 손목 발색은 약간 어둡게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채도가 진하진 않고 멀멀 뮤트톤 딱 그래 ㅋ


난 팁으로 볼에 콕콕 몇번 바르고

스펀지로 두들두들하면서 펴발랐어 


XQGUdJ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위터핏 두가지 섞발이야 ㅋㅋㅋㅋㅋ

난 기본적으로 촉촉파라서 이거 너무 잘 맞아 ㅋ

일단 내 왕모공도 잘 커버되고

볼 기미도 안보여 ㅋㅋ 굳이 파데 두껍게 할 필요 없더라!!


qyYzbO

그리고 이건 다른날 커버핏 뮤트모브 

보이는대로 핑크핑크하고 워터핏 아닌데도 나한테는 많이  건조한 느낌은 아니었어..기본적으로 크림형이라 그런지..


일단 나는 대만족 하면서 요 며칠 계속 쓰고 있어 ㅋ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라서

당분간 컨실블러셔 사랑은 계속될듯?!!!!♡ ㅋㅋㅋ


어바웃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평생 나 피부 왤케더럽지 존나 몽글몽글 다 끼지 <- 이랫는데
    • 17:47
    • 조회 5
    • 잡담
    • 가을뮤트 라그시 덬들
    • 17:35
    • 조회 29
    • 잡담
    1
    • 샤넬 신상 글로스 발색 어때?
    • 17:34
    • 조회 22
    • 잡담
    • 쉐딩 같이주는 브러시 퀄좋다고 한거 어디였지...
    • 17:30
    • 조회 43
    • 잡담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17:23
    • 조회 11
    • ★이벤트후기★
    • 눈꺼풀만 살이 트는 경우가 있어?
    • 17:18
    • 조회 232
    • 잡담
    12
    • 봄라템도 쓰는 여뮽인데 차차틴트 1.3 허?불허?
    • 17:13
    • 조회 33
    • 잡담
    • 팁토우 팔레트 5호 여뮽도 가능할까?
    • 17:10
    • 조회 121
    • 잡담
    1
    •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매트 파운데이션 판매 시작했네
    • 17:09
    • 조회 215
    • 잡담
    7
    • 직잭팟 구매했다고 깜짝 포인트 넣어줬다는데
    • 17:05
    • 조회 199
    • 잡담
    1
    • 18일날 주문한 시세이도 패밀리 세일 나만 못받았니??
    • 16:49
    • 조회 105
    • 잡담
    7
    • 팁토우 팔레트 무슨색 살지 골라줄 덬!!!!
    • 16:46
    • 조회 239
    • 잡담
    4
    • 팁토우 팔레트 이제 뜯어본당
    • 16:45
    • 조회 400
    • 잡담
    7
    • 초보인데 맞게 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 16:44
    • 조회 57
    • 잡담
    • 태그 누드로지 눈밑 음영에 넣어봐
    • 16:43
    • 조회 263
    • 잡담
    8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16:42
    • 조회 24
    • ★이벤트후기★
    • 염색 넘 하고싶은데 후회할것같음
    • 16:32
    • 조회 136
    • 잡담
    7
    • 코스알엑스 X 가나디 콜라보 제품 나오네
    • 16:28
    • 조회 411
    • 잡담
    5
    • 50대가 따라할만한 뷰투버 있어??
    • 16:20
    • 조회 600
    • 잡담
    14
    • 컬그 긱로즈 사고싶었는데..
    • 16:16
    • 조회 430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