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건조한 편이긴한데 눈이 이렇게 튼적은 없거든 살이 벗겨지듯이 텄다가 떨어졌다 텄다 반복중… 겨울도 아니고 여름에 이러나? 아이크림 같은거 바르면 괜찮아지나ㅜㅜ 지금 얼굴 중에서 딱 저 부분만 터
잡담 눈꺼풀만 살이 트는 경우가 있어?
41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부 건조한 편이긴한데 눈이 이렇게 튼적은 없거든 살이 벗겨지듯이 텄다가 떨어졌다 텄다 반복중… 겨울도 아니고 여름에 이러나? 아이크림 같은거 바르면 괜찮아지나ㅜㅜ 지금 얼굴 중에서 딱 저 부분만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