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넣고 후기 쓰려고 하는데 다 깨져서 너무 쉽지 않아ㅠㅠ
폰으로 사진 받아서 컴퓨터에서 사진 업로드하고 글 넣는데 사진 대따 크게 나와서 넘 힘드러.. 순서도 뒤죽박죽 사진 순서 바꾸는 것도 잘 안되구..
다들 어떻게 예쁘게 올리는거야?
폰으로 다 작성행?
팁 좀 알려줘ㅠ 나두 잘 올리고 시퍼..
그리구 립 발색 사진은 어떻게 잘 올릴 수 있을깡..
셀카 가까이 찍으면 입술 너무 지저분해보이고...
사진 넣고 후기 쓰려고 하는데 다 깨져서 너무 쉽지 않아ㅠㅠ
폰으로 사진 받아서 컴퓨터에서 사진 업로드하고 글 넣는데 사진 대따 크게 나와서 넘 힘드러.. 순서도 뒤죽박죽 사진 순서 바꾸는 것도 잘 안되구..
다들 어떻게 예쁘게 올리는거야?
폰으로 다 작성행?
팁 좀 알려줘ㅠ 나두 잘 올리고 시퍼..
그리구 립 발색 사진은 어떻게 잘 올릴 수 있을깡..
셀카 가까이 찍으면 입술 너무 지저분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