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다이소 안개분사 용기에 넣어서 써도 되나
히알루로닉 어쩌구 그 핑크색통에 들어 있는 거 진심 분사력이 개쓰레기임
너무 일자로 찍 나오고 방울 자국 얼굴에 다 찍혀서 안 없어짐 ㅠㅠ
작년에 산건데 이것때문에 못쓰고 처박아뒀다가 사용기한 6개월밖에 안남아서 얼른 써야됨 ...
근데 안개분사 용기에 넣어서 쓰면 기관지에 입자 들어가서 안좋다길래 고민됨 ㅠㅠ
이거 다이소 안개분사 용기에 넣어서 써도 되나
히알루로닉 어쩌구 그 핑크색통에 들어 있는 거 진심 분사력이 개쓰레기임
너무 일자로 찍 나오고 방울 자국 얼굴에 다 찍혀서 안 없어짐 ㅠㅠ
작년에 산건데 이것때문에 못쓰고 처박아뒀다가 사용기한 6개월밖에 안남아서 얼른 써야됨 ...
근데 안개분사 용기에 넣어서 쓰면 기관지에 입자 들어가서 안좋다길래 고민됨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