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롯본갔다가 시향해봤는데 좋아서 두개 사왔어!
다섯가지 롯본 한정이래 ㅎㅎ
나는 레이어링 사봉이랑 레이어링 스즈란 구매했어~
이건 어제 한정으로 출시된 향수라는데
이것도 좋았어.. 무슨향이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
여튼 시로 향수들 다 내취향임 🥹
다섯가지 롯본 한정이래 ㅎㅎ
나는 레이어링 사봉이랑 레이어링 스즈란 구매했어~
이건 어제 한정으로 출시된 향수라는데
이것도 좋았어.. 무슨향이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
여튼 시로 향수들 다 내취향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