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파데를 안바르면 해결되는 문제였음... 한동안 개짜증나서 손 절대 안갔는데 요즘에 파데프리하거든 그래서 이젠 괜찮지않을까? 하고 발라봤더니 하나도 안뜨네... 파데가 문제엿군아
잡담 힌스 치크 뭔 염병을 해도 다 떠서 고민이었는데 해결방법 찾음
23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내가 파데를 안바르면 해결되는 문제였음... 한동안 개짜증나서 손 절대 안갔는데 요즘에 파데프리하거든 그래서 이젠 괜찮지않을까? 하고 발라봤더니 하나도 안뜨네... 파데가 문제엿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