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약간 푸르게 올라온다ㅠ 힌스 휘그레이도...
사진 맨 위는 지금 잘쓰는 네이밍 블러리 하트 알론이고
왼 컬그 누디블러틴트 피그블리, 긱로즈, 딥초콜릿, 누디로즈 순
오 힌스 누블러틴트 누얼루어, 휘그레이, 허그, 누로즈 순

알론도 입술에 올리면 손등보다 더 뉴트럴?? 저렇게 웜하지 않거든..?
그럼 걍 피그블리랑 딥초콜릿 정도 사야겠지ㅎ
아니면 피그블리랑 허그랑 거의 비슷하게 올라오는데 (허그가 약간 더 코랄노란끼)
두개 제형 비교해볼겸 허그랑 딥초콜릿 사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