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뮤트인데 붉은기 노란기 다 ㅂㄹ라
매트계열은 색 내기도 어렵고
한 2주 예쁘다가 톤그로 되는 경우 많대서..ㅜㅜ
거의 20년 가까이 자연모라 날더워지니 하고싶긴한데
이제 나이도있는데 파마에 염색에 자꾸 머리 괴롭히면
머리가 남아나겠나 걱정도 되고
염색은 한번 시작하면 계속해야되니까ㅠ
근데 하고싶긴하고 아
매트계열은 색 내기도 어렵고
한 2주 예쁘다가 톤그로 되는 경우 많대서..ㅜㅜ
거의 20년 가까이 자연모라 날더워지니 하고싶긴한데
이제 나이도있는데 파마에 염색에 자꾸 머리 괴롭히면
머리가 남아나겠나 걱정도 되고
염색은 한번 시작하면 계속해야되니까ㅠ
근데 하고싶긴하고 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