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사용 후기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147
*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개인적으로 리퀴드형태의 블러셔를 좋아하지 않았던게, 까짐이 있어서 오히려 피부 결점이 더 잘 드러나는 점 때문이었는데, 이런 생각을 하고 있던 내게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는 호기심이 갈 수 밖에 없었던 제품이었어.






cSnDat
인상적이었던 건, 모델명 앞에 C와 W를 넣어 커버핏인지 워터핏인지 이미 1차적으로 알 수 있는 상황에서, 뚜껑 또한 매트소재(커버핏)와 글로시한 소재(워터핏)를 사용해서 직관적인 걸 더 높였다는 점! 


그리고 크기가 컴팩트해서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 

가네다가 아니기에 오픈 하고 너무 오래 쓰는 건 안 좋을 거 같기도 하고~ 




JFcyny
팁이 이렇게 생겨서 볼에 바르기도 편해 







yXGVjo
일단 팔뚝 발색샷! 

나 같은 경우 블러셔 컬러는 여라나 여뮽 제품을 애용하는 편이라, 무난하게 다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밀크베이지와 토스티피그 / 크림베이지와 피그듀 같은 경우 

커버핏 워터핏 차이 말고 컬러 자체의 차이는 크지 않아 보였어.





lUnakb
그런데 내 피부에서 C09 컬러 같은 경우, 위 사진 보면 어느 정도 짐작 가능하겠지만, 도포해도 크게 티가 안 났어. 

아주 약간 구워진 느낌이 미세하게 나는 정도?? 


C01 같은 경우 베이스로 깔아주기 좋았고

C02는 C01베이스로 깐 상태에서 위에 포인트로 발라주기 좋았어. 

화사하게 화장하고 싶을 때 애용할 것 같은 조합이었음. 





AoVdxL
휘뚤마뚤 잘 쓸 것 같은 컬러는 단연 C10 토스티피그! 

자연스럽게 혈색을 올려주고, 잡티 커버도 어느 정도 돼서 좋았어.

볼에 채도 빡 올라오는 건 별로일 때 자주 바를 것 같은 느낌...?? 


유지력도 좋아서 어바웃톤 블러셔 받규 써보면서 매번 파우치 안에 들고는 다니는데, 그걸 덧발라야 할 정도로 날아간 적은 없었어. 


화사함부터 뮤트 멀멀까지 잡은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컨실블러셔 라는 타이틀에 걸맞게끔, 특히 볼 쪽에 난 가벼운 잡티나 기미, 주근깨가 고민이라면, 두껍지 않고 자연스럽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 좋은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평생 나 피부 왤케더럽지 존나 몽글몽글 다 끼지 <- 이랫는데
    • 17:47
    • 조회 5
    • 잡담
    • 가을뮤트 라그시 덬들
    • 17:35
    • 조회 28
    • 잡담
    1
    • 샤넬 신상 글로스 발색 어때?
    • 17:34
    • 조회 22
    • 잡담
    • 쉐딩 같이주는 브러시 퀄좋다고 한거 어디였지...
    • 17:30
    • 조회 43
    • 잡담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17:23
    • 조회 11
    • ★이벤트후기★
    • 눈꺼풀만 살이 트는 경우가 있어?
    • 17:18
    • 조회 231
    • 잡담
    12
    • 봄라템도 쓰는 여뮽인데 차차틴트 1.3 허?불허?
    • 17:13
    • 조회 33
    • 잡담
    • 팁토우 팔레트 5호 여뮽도 가능할까?
    • 17:10
    • 조회 121
    • 잡담
    1
    •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매트 파운데이션 판매 시작했네
    • 17:09
    • 조회 215
    • 잡담
    7
    • 직잭팟 구매했다고 깜짝 포인트 넣어줬다는데
    • 17:05
    • 조회 198
    • 잡담
    1
    • 18일날 주문한 시세이도 패밀리 세일 나만 못받았니??
    • 16:49
    • 조회 105
    • 잡담
    7
    • 팁토우 팔레트 무슨색 살지 골라줄 덬!!!!
    • 16:46
    • 조회 239
    • 잡담
    4
    • 팁토우 팔레트 이제 뜯어본당
    • 16:45
    • 조회 400
    • 잡담
    7
    • 초보인데 맞게 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 16:44
    • 조회 57
    • 잡담
    • 태그 누드로지 눈밑 음영에 넣어봐
    • 16:43
    • 조회 263
    • 잡담
    8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16:42
    • 조회 24
    • ★이벤트후기★
    • 염색 넘 하고싶은데 후회할것같음
    • 16:32
    • 조회 136
    • 잡담
    7
    • 코스알엑스 X 가나디 콜라보 제품 나오네
    • 16:28
    • 조회 411
    • 잡담
    5
    • 50대가 따라할만한 뷰투버 있어??
    • 16:20
    • 조회 600
    • 잡담
    14
    • 컬그 긱로즈 사고싶었는데..
    • 16:16
    • 조회 42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