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튀 블러셔 내장브러시로 바르면 색감 안쌓이는거 나만 그래? https://theqoo.net/beauty/4255287675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60 근데 펄은 올라감..그래서 튀튀 단독사용은 안하고 다른 블러셔 바른다음에 펄 얹고싶을때만 써 ㅋㅋㅋ 색 쌓이는거 전혀 모르겠어서 나한테는 그냥 펄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