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종이 앰플쓰고 유분 덜돈다는 말듣고 주문했는데 이거 개처돌음;
쓴지는 얼마 안됐긴 했는데 아침 화장하기 전이랑 자기 전해서 하루 두번 발라주고 있음
지성이다 보니 기초 최대한 간단하게 바르는데 콧물제형에 가깝워서 바를 때 좀 쫀쫀한 느낌쓰라 토너 스킵가능
오후까지 유분 괄괄하던게 완전 사라졌길래 홀리 내가 건성김미연이였나 싶을 정도;; 지성이라면 개추
기름종이 앰플쓰고 유분 덜돈다는 말듣고 주문했는데 이거 개처돌음;
쓴지는 얼마 안됐긴 했는데 아침 화장하기 전이랑 자기 전해서 하루 두번 발라주고 있음
지성이다 보니 기초 최대한 간단하게 바르는데 콧물제형에 가깝워서 바를 때 좀 쫀쫀한 느낌쓰라 토너 스킵가능
오후까지 유분 괄괄하던게 완전 사라졌길래 홀리 내가 건성김미연이였나 싶을 정도;; 지성이라면 개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