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파데 커버력 없다해서 걱정했는데 커버 엄청 잘되는데? https://theqoo.net/beauty/4256275053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254 근데 이거 도구 빨을 엄청 타는거같어 수부지+나비존 코 모공이 제일 스트레스인데 브러쉬로 바른후에 퍼프>손으로 바름>퍼프로 두들김 순으로 커버 잘되는 듯 밖에서 30분 걷고 실내에서 5시간 있었는데 안 무너짐오늘 더 테스트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