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
06.21 |
42,22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01.01 |
27,343 |
|
공지
|
알림/결과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24.06.20 |
3,166,143 |
|
공지
|
알림/결과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20.07.26 |
5,279,537 |
|
공지
|
알림/결과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19.07.09 |
5,334,630 |
|
공지
|
알림/결과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17.11.10 |
5,419,460 |
|
공지
|
알림/결과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15.10.22 |
5,224,174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15.10.16 |
6,040,1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48770 |
잡담 |
코스알엑스 X 가나디 콜라보 제품 나오네
|
16:28 |
59 |
|
1048769 |
잡담 |
50대가 따라할만한 뷰투버 있어??
5 |
16:20 |
124 |
|
1048768 |
잡담 |
컬그 긱로즈 사고싶었는데..
|
16:16 |
150 |
|
1048767 |
잡담 |
더마틱스 물건도 안보내주고 후기 작성하라 그럼 어떡함???
1 |
16:15 |
63 |
|
1048766 |
잡담 |
어릴 땐 아이섀도우하는 게 더 괜찮았는데 왜 요즘은 걍 안 하는 게 더 나아보일까....
2 |
16:13 |
56 |
|
1048765 |
잡담 |
딴덴 ㄱㅊ은데 코에 기름이 폭발해서 여름엔 걍 한시간만 지나도 무너지는데
|
16:09 |
33 |
|
1048764 |
잡담 |
입술색 죽일용으로 맥 액팅내추럴 사려는데 쿠팡 공식 맞아 ?
4 |
16:08 |
114 |
|
1048763 |
잡담 |
구 뗑이돌 섞발용 에르보리앙 비비 씨씨 중에 어떤거살까
7 |
16:04 |
38 |
|
1048762 |
잡담 |
파우더 브러쉬 피카소 128 vs 133 뭐살까??
|
16:02 |
16 |
|
1048761 |
잡담 |
인스타에서 릴스 파도타기 하다가 속눈썹 영양제? 대신쓸수있는 민간요법 봤는데 혹시 뭔지 아는 덬 있을까??
2 |
15:56 |
79 |
|
1048760 |
잡담 |
수부지 파데나 쿠션 추천해주라
1 |
15:54 |
41 |
|
1048759 |
잡담 |
지성이면 라쉼 기름종이 앰플 써봐주라 진심 개맛도리야
|
15:52 |
32 |
|
1048758 |
잡담 |
VDL 파운데이션 N02 (21호 뉴트럴) 이거 밝은편인가?
1 |
15:52 |
29 |
|
1048757 |
잡담 |
어젯밤에 시트마스크 썼다가 피부 완전 뒤집어질 뻔
|
15:49 |
84 |
|
1048756 |
잡담 |
일본 우루리스 헤어오일 만사처넌 가치있어?
3 |
15:44 |
120 |
|
1048755 |
잡담 |
모공이랑 잡티 레이저 효과 있을까?
|
15:41 |
31 |
|
1048754 |
잡담 |
아르마니 디자이너글로우 왜케 별로지
1 |
15:36 |
79 |
|
1048753 |
잡담 |
비비 단독으로 쓰는 덬들 혹시 뭐 써?
7 |
15:35 |
108 |
|
1048752 |
잡담 |
다이소 딘토 쿠션 나만 뜨는건가...
1 |
15:34 |
134 |
|
1048751 |
잡담 |
롬앤 쉐딩살랬는데 세일기간되니까 다 가격을 올렸네
|
15:30 |
79 |